[뉴스]]강원도, 청각 장애인 ‘2027 동계 데플림픽’ 유치 나서(KBS강원)
페이지 정보
작성일 21-08-03 00:00본문
11분 30초 부터
강원도와 대한장애인체육회, 한국농아인 스포츠연맹은 오늘(2일), 강원도청에서 업무 협약을 맺고, 청각 장애인을 위한 올림픽인 '2027 동계 데플림픽' 유치에 나서기로 했습니다.
이에 따라 각 기관은 정부와 국제농아인 스포츠위원회로부터 대회 유치 승인을 받기 위해 협력하고, 대회조직위원회 구성 등에 힘을 모을 예정입니다.
- 이전글[보도자료]강원도,아시아권 최초 동계데플림픽 유치 ‘시동’(강원도민일보) 21.08.03
- 다음글[단신] 강원도, 2027동계데플림픽 유지 도전(MBC강원영동) 21.08.03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