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19 동계 데플림픽] 동메달 획득
페이지 정보
작성일 20-01-06 00:00본문










2019 동계 데플림픽 최종 16위(동 1)
대한민국 첫 메달을 획득했습니다.
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고 없이 기쁜 마음으로 귀국했습니다.
참가 선수단(50명) 모두 애 많이 쓰셨으며
뒤에서 아끼지 않는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.
대회, 행사, 공지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.










2019 동계 데플림픽 최종 16위(동 1)
대한민국 첫 메달을 획득했습니다.
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고 없이 기쁜 마음으로 귀국했습니다.
참가 선수단(50명) 모두 애 많이 쓰셨으며
뒤에서 아끼지 않는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.